본문 바로가기
일상/나머지

에드센스 2일만에 승인났습니다.

by 안 2020. 8. 1.

안녕하세요, 오늘은 어마어마한 소식입니다.....

오늘 제가 에드센스 승인이 났습니다!!! 정말 믿기지가 않네요..

한국이 아닌 다른 나라에서 거주해서 그런가, 저는 승인이 이틀 만에 됐거든요.

제가 블로그 시작한 지 한 한 달 정도 된 거 같고 게시물 11개, 구독자 52명입니다. 

전체 방문자 531, 하루 방문자는 많을 때는 100 몇 명, 적을 때는 5-6명입니다.

저처럼 빨리 되는 경우는 많이 없더라고요..

일단 제가 한 달 동안 어떻게 포스트를 올렸는지 얘기를 나누어 보겠습니다. 

 

1. 저는 블로그를 매일 올리지는 않았습니다.

(처음에는 1주에 한번, 노래 가사 올릴 때는 1일 1 포스트)

2. 처음에는 저에 대한 이야기를 올리다가, 노래 가사 해석을 했습니다. 

3. 동영상들을 가끔 올렸습니다. 

4. 글을 많이 썼습니다. (1000자 비슷하게)

5. 소통을 자주 했습니다. 

 

그래서 결론은, 저는 게시물이 많지도 않아도, 1일 1 포스트가 아니었지만, 승인이 이틀 만에 났습니다. 

자신이 이 정도면 한번 시도해보자 싶으면, 시도해보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.

1일 1 포스트, 구독자수, 1000자 내외 등등 보다 "아 이제 신청해볼까?"라는 생각이 들면 해보세요. 

 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