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스페인어 노래 해석

스페인어 노래 Pensando en ti (니 생각)

by 안 2020. 7. 30.

오늘도 어김없이 노래 추천과 해석해드릴게요 ㅎㅎ 

이번 노래는 Luá의 Pensando en ti라는 노래입니다. 

한 번 듣고 한국 감성이랑 비슷하다고 느껴서 이렇게 소개드리려 합니다 ㅠㅠ

참고로 제가 직접 해석했고, 사진 출처는 핀터레스트입니다. 

영상 누르시고 노래 들으시면서 가사 해석 읽으시면 됩니다 ㅎㅎ7

 

.

Dime ¿cómo le hiciste para entrar en mí?

말해봐, 내 안에 어떻게 들어온 거야?


Porque todo el tiempo yo pienso en ti

왜냐면, 내가 항상 네 생각을 할 수밖에 없어.

 

Nunca entendí cómo le hiciste

네가 무슨 짓을 했는지 전혀 알 수가 없네.


Estás en mi cabeza

넌 이미 내 머릿속에 있는걸..

 

Pero dime, con tan solo verte yo me derretí

그래도 말해줄래? 난 너를 보았을 뿐인데 내 마음이 녹아버렸거든. 


Y si eso es un juego creo que ya perdí

이게 만약 게임이었더라면, 나는 바로 졌을 거야.


Espero lograr que al menos pase

적어도 사랑이 나에게 오면 좋겠다.


No me rendiré

난 포기하지 않을래.

 

Y es que yo, oh oh

그래, 나는


Nunca he entendido estos juegos

이 게임을 한 번도 이해한 적이 없어.


Porque soy muy malo en el amor

왜냐면 나는 사랑이라는 이 게임에 약하기 때문이야.


Y siempre termino muy bateado, muy bateado

아 그리고, 항상 끝에 차여서 멍이 들었거든.

 

Pero esta vez, quiero al menos hacer el intento

하지만 이번에는, 적어도 노력은 해보려고 해...


Demostrar que puedo llegar lejos

나도 멀리까지 갈 수 있다는 걸 보여줄 거야. 


Y sigo intentando que algún día tú

계속 노력하면 언젠가는 너가


Me escojas a mí

날 선택하겠지..

 

Verte, es como si estuviera en un sueño

너를 보는 순간은 나에게는 꿈을 꾸는 순간과 같아. 

 

De esos que siempre tengo despierto

항상 내가 깨어있을 때 꾸는 꿈같아. 


Dulce lindo cielo de estrellas

달콤하고 아름다운 별들로 가득한 하늘로


Me acompañarás

나와 함께 가주겠니?

 

Linda, quiero ser el hombre que te haga feliz

내 사랑아. 널 행복하게 할 수 있는 남자가 되고 싶어. 


El tipo que siempre te vea sonreir

항상 너의 미소를 바라볼 수 있는 그런 남자. 


Ese que te cuida todo el tiempo

. 모든 순간마다 너를 보살펴 줄 수 있는 그런 사람이 되고 싶어.


Está para ti, bueno

오직 너 만을 위해서, 나는 좋아. 

 

Y es que yo, oh oh

그래, 나는


Nunca he entendido estos juegos, oh oh

이 게임을 한 번도 이해한 적이 없어.


Porque soy muy malo en el amor

왜냐면 나는 사랑이라는 이 게임에 약하기 때문이야.


Y siempre termino muy bateado, muy bateado

아 그리고, 항상 끝에 차여서 멍이 들었거든.

 

Pero esta vez, quiero hacer al menos el intento

하지만 이번에는, 적어도 노력은 해보려고 해...


Demostrar que puedo llegar lejos

나도 멀리까지 갈 수 있다는 걸 보여줄 거야. 


Y sigo intentando que algún día tú

계속 노력하면 언젠가는 네가


Me notes a mí, a mí

나를 알아차릴 수 있게, 나를.


Yo sé muy bien

난 잘 알고 있어.

 

Yo sé muy bien que pienso en ti,

내가 네 생각을 한다는 걸 잘 알고 있어.

 

Pienso en ti

네 생각을,


Pienso en ti

네 생각을 해. 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