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스페인어 노래 해석

스페인어 노래 Ocean (바다)

by 안 2022. 10. 20.

여러분 오랜만이에요 ㅠㅠ

오늘은 가을 바이브로 차분한 노래를 추천해보겠습니다

 Karol G 노래는 믿고 듣는 거죠... 

바로 가사 해석해보겠습니다 노래 들으시면서 봐주세요 💞

Si algún día te vas de casa (de casa)

언젠가 네가 집을 떠나면


Yo te llevo a la NASA

나는 NASA로 갈 거야 


Yeh, pido un cohete y voy directo por ti

로켓을 빌려서 너에게로 날아갈 거야 


Y si no estoy y algo te pasa

근데 만약에 내가 없는데 너에게 무슨 일이 생기면 


Recuerda que todo en la vida cambia

우리의 삶은 다 달라질 거야


Y no importa lo que pase, te prometo no faltarte
근데 걱정하지 마, 무슨 일이 일어나도 너를 잃지만은 않을 거니까 


Me siento grande por ti

 네가 있기에 나는 세상을 다 가진 것만 같아


Y aunque lo intentara, no podría sin ti

살면서 노력해봐도 실패할 때가 있지만 네가 있기에 나는 노력할 힘이 생겨


Toda mi felicidad es gracias a ti

 내 모든 행복의 원천은 너고


Y si yo me muero, volvería por ti

내가 만약 세상을 떠나는 날이 오더라도 너를 위해 다시 돌아올게

 

Me siento grande por ti

네 존재에 감사해


Y aunque lo intentara, no podría sin ti

이 모든 건 네가 없었으면 해내지 못할 것들이었어  


Toda mi felicidad es gracias a ti

 내 모든 행복의 원천은 당신이고


Y si yo me muero, volvería por ti

내가 만약 세상을 떠나는 날이 오더라도 너를 위해 다시 돌아올게


Se quedan cortas las palabras realmente

정말이지 네가 주는 행복감은 말로 표현할 수 없어


Y a Dios le doy gracias porque estás aquí presente

네가 나랑 함께라는 게 신께 감사할 정도야


Quiero que sepas que te amo eternamente

내가 너를 영원토록 사랑한다는 걸 알았으면 해


Y que cuando dije sí, lo dije para siempre

그 사실을 네가 안다고 하더라도 '평생' 사랑한다고 다시 대답할 거야


A tu lado todo no es perfecto, pero sí mejor

너랑 함께하는 길이 완벽하지 않지만 그래서 더 좋아


Y cada detalle tuyo e' mejor que el anterior

너를 만나기 전의 날들보다 지금이 훨씬 나아

 

Aquella canción

우리는 마치 그런 노래들 같아


Y cuando decoras con rosas mi habitación
네가 장미로 내 방을 장식하며


Vamos a enseñarle al mundo lo que es amor

같이 사랑이 무엇인지 온 세상에 보여주는 그런 노래

 

Tú y yo podemos juntos, eh

우리는 함께라면 무엇이든지 할 수 있어


Porque amo toda' las locuras de tu mente

왜냐면 나는 네 유치한 면도 사랑하고 


Y así me encanta presumirte ante la gente
너의 그런 점들도 나는 사랑스러워서 자랑하고 다니니깐


Me siento grande por ti

네가 있기에 매일 감사해 


Y aunque lo intentara, no podría sin ti

네가 없었으면 노력하지 못했을 거야 


Toda mi felicidad es gracias a ti

 내 모든 행복의 원천은 당신이고


Y si yo me muero, volvería por ti

내가 만약 세상을 떠나는 날이 오더라도 너를 위해 다시 돌아올게


Me siento grande por ti

항상 네가 있음에 감사해


Y aunque lo intentara, no podría sin ti

이 모든 건 네가 없었으면 해내지 못할 것들이었어  


Toda mi felicidad es gracias a ti

 내 모든 행복의 원천은 당신이고


Y si yo me muero, volvería por ti

내가 만약 세상을 떠나는 날이 오더라도 너를 위해 다시 돌아올게

댓글